허접 블로그

[대구 동성로 맛집] 툭툭파스타 - 가격, 메뉴추천 본문

# DAEGU/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 툭툭파스타 - 가격, 메뉴추천

Cheri5h 2019. 8. 21. 17:34

밑에 메뉴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약 포스팅이 다 끝나서 호다닥 쓰는

반월당 통신골목 쪽에 있는 툭툭파스타를 포스팅 해볼 겁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댓글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써주시면 블로그 구경 가겠습니다!)

 

찍고 보니까 사진이 꽤나 많더라구요..

각설하고 시작해보겠습니다.

.

.

.

.

.

.

.

찾으면서 열심히 걷다보면

저기 조그맣게 툭툭파스타라고 둥근사각형 간판이 있구 검은색 간판도 있습니다.

 

 

 

사람들 찍혀서 사진 다 자름 이해바람ㅜㅜ

맞은편 가게니깐 참고해주세요 !~~

 

 

 

밑에 입구도 찍어봤습니다.

사실 타투 스튜디오 입간판도 파스타집 껀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머쓱

툭툭 파스타 입간판은 왼쪽 위에 푸른 색 간판입니다. ^-^

입간판이 두개나 있어서 목 아프게 위 보면서 안걸어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층으로 올라가면 나오는 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핑크색이라 기분이 좋네요.

 

 

 

가게 내부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내부를 스무스하게 찍어 봤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인 청록색으로 저 벽에 심즈 집처럼뭐시기 해놓은게 눈에 띄네요..

파란색이면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지만 약간 노란색이 섞인 청록색+노란 조명으로

더워보이지 않으면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동시에 잡았네요.

 

 

 

테이블보랑 접시 디자인이 너무 큐티뽀쨕해서 찍어봤습니다.

테이블보 디자인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가게가 전반적으로 빈티지+세미 에스닉 한 느낌입니다.

중학교 때 에스닉에 미쳤었는데 ,,, 지금도 이런 느낌은 한없이 좋네요.

 

 

 

로제 왕새우 파스타 13000 / 런치 9900

(로제는 색감이 잘 안잡혔는데 저렇게 주황색보다 눈으로 보면 약간 더 핑크색 느낌이 강했어요 까르보 불닭같이?)

 

 

핫짬뽕 파스타 14000

짬뽕 맛 나는 소스에 게가 통째로 들어갔고,

로제 파스타와는 다르게 꾸덕하지 않고 입안이 더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핫 짬뽕 파스타이지만 그렇게 핫 하지는 않았어요.

로제와 반대되는 맛이어서 동시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느끼한거 절대 못드시는 분들 추천 !!

 

 

투샷 ㅋㅎㅋㅎ

두명 갔는데 메뉴가 한개씩 한개씩 나오면 배고픈데 음식 쳐다만 보고 있어야 되잖아요.

근데 거의 동시에 가져다 주셔서 좋았어요.

하지만 이건 메뉴마다 달라질 수 있다는 점 ,,

 

 

 

왕새우 파스타 라던데 이름값하게

진짜 새우가 크고 맛있었씁니다.

그리고 새우 양도 많았어요. ㅎㅎㅎ

새우 성애자 + 로제 파스타 좋아하는 사람은 안좋아할 수가 없숩니다. ^^*

 

 

 

다먹었씁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 저 게 등껍질 밑에 새우랑 버섯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저는 의심킹이기 때문에 먹을 수 있었지만 혹시 안 들어 보는 분들은 못드실 수도 있으니

말씀드립니다.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었는데 배불렀습니다.

사실 저 로제 조금 남긴거 밤에 자기전에 후회했음..

 

총평

사실 13000은 약간 비싸고 런치로 또 가고 싶은 곳. 9900원이면 가성비 너무 좋은 것 같다.

가게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맛있음. 재방문 의사 85%

 


 

밑에는 드디어 제일 중요한 가격 ~!!!

 

< 메뉴판 >

sns 팔로우랑 업로드 하시면 코카콜라 or 사이다 한병 주신답니다.

저는 사실 귀찮아서 안했지만 여러분들은 꼭 하시길 바라요~!!!

(다음에 가면 꼭 해드리겠습니다 사장님..)

 

직원은 한국산입니다.

맥주랑 위스키도 파네요. 친구랑 스근하게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053-257-6141

영업시간 :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50~17:00

 툭툭 파스타 위치

 

대구 동성로 맛집, 동성로 맛집 오빠, 맛집 엄마, 핫짬뽕 파스타, 동성로 가볼만한 곳, 삼겹 족발 덮밥, 쏨땀 맛있는 곳, 하왕이안 목살플레이트, 아시안 퓨전요리 지향하는 파스타 타이 전문점, 타이 전문점, 파스타 전문점점, 아시안 퓨전요리 추천, 대구 최초 족발 밥, 오버워치 툭툭, 조의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