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 블로그

[동성로 카페] 팜테이블 - 후기, 위치 본문

# DAEGU/카페

[동성로 카페] 팜테이블 - 후기, 위치

Cheri5h 2020. 1. 22. 08:32

친구와 팜테이블을 주말에 갔습죠..

자리에 앉기 까지 웨이팅은

20분? 걸렸구

 

수플레 펜케이크 나오기 까지 시간은

총 1시간 반 걸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장아님

수플레 오래 걸리는거 이해하는데 굽는 기계도 한개 밖에 없어서 킹 오래 걸리더라고요

가져다 주시면서도 나보다 지치고 화나보여서 뭐라 하지도 못하겠음

 

하지만 맛은 있습니다 ^^!!!

여러분은 평일 10시에 가세요 ㅎㅎ

 

 

 

가격은 플레인 - 11000원 입니다~

 

생크림도 맛있었는데 저는 그냥 메이플시럽 뿌려서 생으로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먹는데는 5분 걸렸어요

할 이야기가 없어서,,

 

직원들이 조금만 더 친절하면 한번 더 가고 싶은데

딱히..

 

 

 


 

팜테이블 동성로점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전화 : 053-256-7436

 

중구 공평동 카페, 팜테이블, 대구시청 카페, 팜테이블 후기, 수플레 팬케이크, 동성로 카페, 카페 추천, 노보텔 카페, 중앙로역 카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