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 블로그

[대구 신서동 술집] 반야월회관 - 동구 신서동 으른핫플, 가격 본문

# DAEGU/맛집

[대구 신서동 술집] 반야월회관 - 동구 신서동 으른핫플, 가격

Cheri5h 2019. 8. 28. 10:00

밑에 메뉴판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요즘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그 증거로 비염인들의 코가 반응하고 있습니다.

아침과 밤에는 아주 쌀쌀한데요..

이럴 때 알코올로 쓸쓸한 마음을 한 번 달래줘야합니다.

비록 저는 지금 못마시지만.. 여러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언제 간거냐구요?

당연히 예전에 간겁니다.

진짜 어이없는게 밖에 안나가도 포스팅 할 거리가 많습니다.

이게 바로 블로그를 할 거라는 신의 계시인 것 같습니다.

 

대구 동구 신서동에 위치한 술집이구요,

동부경찰서 정류장 바~로 맞은편에 있어 멀리 사시는 분들도 방문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을 겁니다.

단체예약 가능하구요. 주말에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도 딱 한자리 남아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

.

.

.

.

.

포스팅 너무 허접해서 데려온 사진입니다.

출처-네이버 반야월회관 페이지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040089432)

더 많은 후기를 보고 싶다면 링크 클릭~~~~~~~!

 

 

마른 안주 - 9000원

마른 안주입니다. 사알짝 보이는 반야월 회관의 뒷배경과 함께 찍어보았읍니다.

 

마른 안주의 구성은 그 뭐냐 진미채 제조 전 그것..?과 꾸이맨 고오급 버전 과자와, 체다치즈, 말린 바나나, 자몽!!!!!!!!!♡, 땅콩 코팅된 것, 그냥 땅콩, 김, 쥐포 그리고 마요네즈, 고추장, 와사비 소스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흐엥 뭐~~??? 마른 안주 구천원이면 창렬 아니니?

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저정도면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보는 것보다 양이 많습니다. ^^

다른 끔찍한 곳에 가셔서 9000원짜리 시켜보시면 답 나옵니다.

바나나 우유 1300원하는 시대가 초래했으니 어쩔수 없읍니다...

 

라떼는 말이야~~~ 공책이 200원했다 이말이야~~~~~

 

 

엄청나게 위에서 찍어보았습니다.

여러분 보시기 훨씬 편하시지요.

저는 땅콩을 아예 못먹어서 어머니가 다 드시고 어머니는 자몽을 싫어하셔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 ^^

맛없는(?) 음식을 좋아하면 이게 좋습니다. 남들이 싫어하는거 경쟁 안하고 내가 다 먹을 수 있음 !!~~~

코스트코에서 자몽통조림 샀을 때도 제가 그거 다 먹음.

근데 사실 우리가족 말고 다 좋아하는 듯..

 

그리고 사실 돼지 김치찌개(8000원)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이유는 사진으로 봤을 때 눈으로 보는 것보다 맛없게 나와서 한 세장 찍고 빡쳐서 안찍었습니다.

근데 배고파서 그런게 아니라 진짜 맛있었습니다.

김치찌개랑 햇반 시켜서 먹었는데 전 밥집 온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밥 다 먹고 술 마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와 술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반야월 회관 ~~!! 넘무 좋잖아~?! 다들 가보세요 ^0^ 빵긋

 

 

총평

친구와 함께 가거나 가족과 이지 하게 가기 좋은 곳. 장점-분위기가 건전하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맛있다. 가성비가 좋다. 좌식자리도 있어서 어~~른들 가기도 편하다.

단점-가족끼리 너무 많이 오다보니 애기 데리고 올 때 매우 화난다. ^^ 저때 애기가 자기랑 안놀아주니까 소리 질렀는데 진짜 갑분싸됐다. 근데 또 가고싶음.

 


 

< 메뉴판>

술)

-소주 : 사천원

-병맥주 : 사천원

-생맥주 500cc : 삼천원 1700cc : 구천원

-막걸리 : 삼천 오백원

-음료수 : 천오백원

 

추가메뉴) -햇반 : 천원

-냄비우동 : 삼천원

-면사리 : 천원

 

 

 

와이파이 비밀번호 : ID KT_GIGA_5G_29C4

PW 6bbb0eh894

영업시간 : 18:00 ~ 02:00 / 월요일 휴무

반야월회관 위치

대구 동구 신서동 반야월회관, 동부경찰서 정류장 술집, 신서화성 파크드림 아파트, 신서그린빌 아파트, 더 뉴클래스 아파트, 신서퀸덤 아파트, 신서 그린빌 아파트, 창원 아파트, 신서보라맨션, 신서 녹원맨션, 신서청구타운 아파트, 반야월 작은 도서관, 신서녹원맨션 공원, 신서동 반야월회관 술집, 신서동 핫플레이스, 반야월자동차 매매단지, 반야월회관 메뉴, 신서동 반야월회관 가격, 대구 동구 술집추천, 대구 동구 호프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