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 블로그

[동성로 칸다소바] 마제소바 맛집!!!!!!! 진쉼존맛ㅠ 본문

# DAEGU/맛집

[동성로 칸다소바] 마제소바 맛집!!!!!!! 진쉼존맛ㅠ

Cheri5h 2020. 1. 23. 07:56

혜린이가 마제소바 존잘하는 집이 있다구해스

시내 마실나간겸 점심으로 먹으러 갔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약~간 느끼하고 개존맛ㅠㅠㅠㅠㅠㅠㅠㅠ양도 많았음.

 

 

 

처음에 나왔을 때 비주얼입니다.

가격은 9000원 이에요!!!!!!!

 

무려 62가지 재료가 들어갔따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진심 무슨 맛이다!!! 라고 단정짓기는 어렵구 제 혀에선 달큰한 파맛이 많이 났어요

저는 느끼한걸 조금 못먹고 혜린이는 엄청 못먹는 편인데

혜린이는 되게 느끼해해서 제가 다 뺏어먹었답니다 ㅋ 개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볐을 때 비주얼...

진짜 저는 살면서 마제소바라는 걸 처음 먹어봤는데 역시 일본음식은 대체적으로 다 맛있는거같아요

 

근데 느끼한걸 지인짜 못드시는 분은 못 먹을거같아요.

저는 기름이 많은 음식에서 느끼함을 느끼는 느낌이에요ㅋ

ㅋㅋ

기름에서 오는 느끼함은 많이??아예 없는거 같아요

 

그리고 면 다 먹으면 밥도 무료로 주시는데 저는 면만 먹은거로도 든든해서 안먹었답니다

나중에 가면 꼭 먹을거임 하

항상 남은 음식 보며 후회하는 타입

혜린이꺼도 다 뺏어먹을걸..

 

진쉼 나 마제소바 쫌 먹어봐따 ㅋ

하는 분과

마제소바가 모임~~~ 하는 분 다 드시러 가보세요

가격은 비록 구천원 이지만.... 저는.. 다시 먹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가격입니다..

맛있게 비싸니깐요

 


 칸다소바 동성로점 위치

전화 : 053-255-1662

영업시간 : 11시 30분 오픈

15:30 - 17:00재료준비 시간

마지막 주문 21시

 

 

칸다소바 동성로점, 마제소바 맛집, 중앙로역 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 칸다소바, 동성로 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