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 블로그

[인계동 맛집] 동수원 신복관 뉴코아점 - 우삼겹 쭈꾸미 존맛..!! 본문

다른 지역 맛집!/경기도

[인계동 맛집] 동수원 신복관 뉴코아점 - 우삼겹 쭈꾸미 존맛..!!

Cheri5h 2020. 1. 21. 08:16

수원가서 점심으루

우삼겹 쭈꾸미 먹었는디!!!!!!!!! 너무 마싯어서 소개하고 싶어서 왔습니다

블로그 너무 오랜만에 해서 말투 다 까먹음

 

1단 사진을 보시져!!

 

 

하 진짜.......................

대구 신라식당 보다 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쫄쫄 굶고 가서 그런가?

1단 쭈꾸미가 빨갛지만 한게 아니라 엄청 양념이 잘돼있었구

우삼겹이랑 쭈꾸미랑 같이 깻잎에 쌈무랑 싸서 먹으니깐 진쉼 천국이었어요 ㅠㅠㅠㅠ

 

아울렛 안에 있었는디 평일 아침에 가니깐 사람도 없고 한적하니 좋았어욤

11:30부터 점심 특선 되는데 저희는 그거 먹었구 일인당 만원이었어요!!!!

 

 

 

거기에 볶음밥 1인분 시켜먹었는디 ㅎr........

다시봐도 침고이네요

만약 두명 가시면 맘에 드시는거 시키시구 ~ 볶음밥 일인분 하시면 든든하실거에요

 

한상차림은 뭐시기 더 많이 나오고 볶음밥까지 포함된 거라고 하네요!

하지만 그냥 점심특선 시켜도 샐러드에 동치미 국물도 주시고 쌈도 마니 주시고 밥도 주셔가지고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참고하시길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전화 : 031-224-6626

 

동수원 맛집, 신복관 후기, 쭈꾸미 맛집, 인계동 맛집, 뉴코아아울렛, 동수원우체국 맛집, 먹을만한 곳, 우쭈, 우삼겹, 쭈꾸미, 주공5단지아파트 맛집, 효원공원 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