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 블로그

신전 박물관 개관일 방문후기ㅋ (신전히스토리뮤지엄) 본문

# 'ㅂ'

신전 박물관 개관일 방문후기ㅋ (신전히스토리뮤지엄)

Cheri5h 2020. 1. 20. 19:05

애들이랑

오픈 전부터 설레발 치면서 약속잡고 개관날(1/17) 방문했음

진심 거리도 너무 멀어서 1시간 반동안 설레면서 버스타고 도착했는데 사람이 개 없었다 멀리서도

오픈 전에는 줄을 마니 섰다구 하네욤

 

 

 

그리고 매표소에서 표 발권하려고 하는데

직원분이 떡볶이 담아주는? 기계가 계속 멈추는데 괜찮으시냐고물어봄

어쩌란거지......

그때부터 기부니가 안좋아졌다..

여기저기서 광고한 내용은 컵떡볶이 조리체험.이라했는데

컵 안에 집에서 해먹을 수 있게 소스랑 떡을 담아주는 거였다

체험............................................

ㅋ...............................................

그래서 그냥

애들이랑 또 한시간 버스타고

시내 신전떡볶이가서 사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개허무했다

 

그리고 3층은 뭔 체육시설 있땀스 광고해놓고

아직 공사중이더만..

ㅋ...

그래놓고 입장료 만원 받음^-^

어떤 분은 직원한테 겨울에는 3층 오픈안한다고 들으셨다는데

진쉼 신전떡볶이 박물관 다시 개장해도 나는 절대 안갈듯

인스타그램에 검색해도 좋은 소리 나는 하나도 못봤다

 

그래서 결국 항의가 많아서 오픈 당일 또 휴관함 ㄷㄷ;;

그리고 환불 못받은 고객은 들고오면 환불해준다고 하는데

그러면 왕복 3시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까지 갔다가 돌아간게 다행 ㅎㅎ

 

 

신전떡볶이 떡볶이 업체중에 제일 좋아하고 맨날 먹는데 제발 이번에는 신중하게 해서 개관하자 ^^~

제대로 안하면 진짜 아무도 안갈거같아요ㅜㅜ

Comments